(미디어원=강정호기자) SK텔레콤(대표이사 사장 박정호)이 2018년 채용 시즌을 맞아 19일 온라인 채용 설명회 ‘티 커리어 라이브(T-Career Live)’를 개최한다.

SK텔레콤은 지난해까지 대학교를 직접 방문해 오프라인 채용 설명회를 열었지만 시간과 공간의 제약으로 다수의 취업 준비생들이 참여하기 어려웠다. SK텔레콤은 2018년 상반기 인턴사원 모집부터 최초로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병행해 더 많은 취업 준비생들에게 채용과 직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.

‘티 커리어 라이브’는 SK텔레콤 페이스북에서 생중계되며 모집 직무별로 2부에 걸쳐 진행된다. 1부(14:00~16:00)에서는 현직 및 채용 담당자가 직접 △마케팅 △Telco 서비스 기획 △마케팅 Data Analytics 직무를, 2부(17:00~18:30)에서는 △IoT/Data사업 △ICT Infra 직무를 소개한다.

이와 함께 SK텔레콤은 취업 준비생들의 공통 질문을 사전에 파악해 ‘티 커리어 라이브’에서 답변할 예정이다. SK텔레콤은 8일부터 14일까지 채용 전형 및 직무에 대한 질문을 미리 받은 바 있다.

실시간 질의응답 시간도 가진다. ‘티 커리어 라이브’ 방송 도중 취업준비생들이 질문을 페이스북에 댓글로 올리면 SK텔레콤 채용 담당자들이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답변해준다. SK텔레콤 온라인 채용설명회 영상은 21일부터 SK 채용 홈페이지에서 다시 볼 수 있다.

한편 SK텔레콤은 8일부터 2018년 상반기 인턴사원 모집을 시작했다. 서류 접수는 23일 24시까지 SK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. 이후 필기 전형(SKCT), 면접 전형 등을 거쳐 인턴사원 합격자가 발표된다. 합격자는 7월부터 8월까지 8주간 실습 후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사원으로 채용될 예정이다.

LEAVE A REPLY